[프야매]5강 세명 추가(모바일 데이터 주의?!) 프야매




어제 세장의 카드를 5강으로 만들면서 총 다섯장의 5강카드가 생겼습니다.

상당한 pt를 소모했음에도 3장이라 다소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냐 하며 만족중 ㅠㅠ

그나저나 라인업 모두 5강한 사람들은 정체가....




P.S



그나저나 어제 뜬 지엠톡 보니 이제 새벽에 하던 점검을 아침으로 변경한다고 하더군요??

인력이 없어서 출근 이후에 업데이트 시작하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문구...

진짜 섭종이 머지 않은거 같네요.

3억PT 모인거 어제 1억정도 썼는데 섭종전에 다 쓰고 갈 수 있을지~~~


P.S 2222


얘네도 5강기념 움짤!

덧글

  • 세지 2016/06/03 14:53 # 답글

    교타7이라니 ㄷㄷㄷ
    EX 10장정도 터뜨리고 슬픔으로
    6월9일에 갓짝갓짝 했으면 좋겠다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어떻게 될런지
    25인 5강이 있나요 허허허
    그분덕에 게임합니다.
  • sia06 2016/06/03 15:59 #

    프야매 자게의 HIT 게시판 보니까 있으시더라구요 ㄷㄷ

    저도 다음 업데이트 이후에 갓짝갓짝 했으면 하고 여기서 스톱 ㅠㅠㅋㅋ

    어차피 이렇게 된거 다 같이 25인 5강이나....
  • sarudi 2016/06/03 17:57 # 답글

    히익...혐짤이네요
  • sia06 2016/06/03 18:10 #

    본의 아닌 혐짤!! ㅠㅠㅋ

    근데 진짜 갓짝갓짝 아니면 5강 가는건 너무 힘들겠네요...
  • daf 2016/06/11 22:00 # 삭제 답글

    축하드려요. 교타7의 압박이..ㄷㄷ;;; 요번엔 갓짝대신에 이상한 이벤트를 하는 꼼수를 쓰네요. 5강 나온지 얼마 안된걸 생각하면 이해가 안가는것도 아니지만..

    그나저나 이번 이벤트 국대카드는 스타확률에서 빼버렸네요. 3군에 지금 국대카드 120장 넘게 있는데 이거 어쩔.. 저번 프차업뎃도 그렇고 자꾸 업뎃때마다 저격당하네요 ㅋㅋㅋ ㅠㅠ;;;
  • sia06 2016/06/11 23:03 #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이제 얘네가 기댈만한게 5강하고 더블특능이니...

    갓짝하기가 쉽지 않겠죠 ㅠㅠㅋ 국대카드는 결국 다음 갓짝할때까지 다시 봉인하셔야 겠군요 ㅠㅠㅠㅠ
  • 타삼 2016/09/16 19:54 # 답글

    저는 무슨 4번타자한테 번트만나오네요..
  • 타삼 2016/09/16 19:56 #

    대신 보름달에서 프차위시권떠서 성준뽑았네요 ㅠㅠ
  • sia06 2016/09/16 22:59 #

    특성이 언제부턴가 보직에 상관없이 막 뜨기 시작해서 참 ㅠㅠㅠㅠ

    프성준 축하드려요!!
  • 타삼 2016/10/23 03:52 # 답글

    이번엔 프차오봉옥이... 김성래 교타7을.. ㅎㅎ
  • sia06 2016/10/23 13:50 #

    교타몰빵!! 축하드려요~~
댓글 입력 영역